• 프로그램 소개 |    Choice Plus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.

    - Choice Plus란?
    Choice Plus 프로그램은 우수한 공립학교 학군으로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최우수 학군의 교육청과 연계하여 학군을 지정하고 배정 받을 수 있도록 한 공립 F1 교환학생 프로그램입니다. 미국 상류층의 홈스테이 가정과 우수한 학군에서 미국 문화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교환학생 프로그램으로서 우수한 학군만을 선별하여 학생이 가고 싶은 학군을 직접 선택 할 수 있으며 그 중에 한 군데는 반드시 배정이 됩니다. 현재 연계되어있는 최우수 학군 이외에도 우수한 학군을 추가하여 다양한 지역의 최우수 학군에 진학할 수 있으며, 이러한 학군은 명문대로의 진학률이 상당히 높으며 면학 분위기 또한 매우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.

    - 특징 및 장점

    1. 미국의 최우수 학군
    World Heritage 재단에서 연계하는 총 12개 지역 교육청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. 대부분의 학군은 매우 우수한 학군으로 평가되며 명문대학 진학률, 홈스테이 가정의 수준, 학교의 교육의 질 등을 고려하여 보았을 때 일반 사립학교보다 비교 우위에 설수 있는 학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    2. 학군 선택 가능
    학군을 선택 할 수 없는 공립교환 프로그램과 달리 학생이 직접 우수한 학군을 선택하고 배정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Choice Plus 공립교환 프로그램입니다. 배정 받은 학군은 World Heritage 재단에서 보장하고 있습니다.
    3. 안전한 프로그램
    37년의 긴 역사와 전통을 보유한 World Heritage 재단과 각 교육청의 긴밀한 협조 아래 우수한 학군의 공립학교로 교환학생을 진학시킵니다. 세계적인 교육전문 재단 World Heritage가 운영하는 지역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밀착 관리와 보호를 받습니다. 또한 교환학생을 원하는 학생이 학군을 선택하면 그 학군으로의 배정을 보장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확실합니다.
    4. 합리적인 참가비용
    World Heritage 재단의 Choice Plus와 유사한 공립 F1 교환학생 프로그램이 있는 타사의 경우 최대 $43,500의 참가비용을 내야 합니다. World Heritage 재단의 Choice Plus 프로그램은 $25,000~$35,000의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 F1 공립교환학생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.
    5. 우수한 명문대 진학률
    Choice Plus 프로그램의 학군은 미국에서도 매우 우수한 학군으로 교과 과정과 면학 분위기가 상당히 우수합니다. 대학 진학 시 플러스 요소인 AP과정이 개설되어 있으며 고등학교 졸업장을 수여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명문대로의 진학이 가능합니다.
    • 교환학생 개인상담

      02)6958-9412

      평일 09:00 – 18:00

    • 2018년도 미국교환학생

      모집일정

      바로가기 >